경기도의회 김도훈 의원, 예산 효율화와 도민 문화 혜택 증진을 위한 사업 점검

2024-07-25(목) 17:30
/ 경기도의회 제공


[매일방송=홍석준 기자]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도훈 의원(국민의힘, 비례)은 지난 24일 제376회 임시회 제1차 회의를 통해 제11대 후반기 첫 상임위원회 활동을 시작했다. 소관부서인 문화체육관광국과 경기관광공사, 경기문화재단 등 6개 기관으로부터 2024년 후반기 업무보고를 청취하고, 문화·체육·관광 정책에 대한 주요 현안과 운영방향을 논의하며 첫 의정활동에 돌입했다.

김도훈 의원은 업무보고에 앞서 상임위원회 첫 인사말을 통해 “경기도의 문화, 체육, 관광 분야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며, 도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정책 마련에 집중하겠다”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.

이어진 업무보고에서 김 의원은 "경기도의 문화와 체육, 관광 분야의 발전은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직결된다"며 도민들이 균등하게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관련 부서 및 공공기관의 사업을 점검했다. 또한 김 의원은 예산 축소로 인해 일부 사업의 질적 저하가 우려된다고 지적하며, 예산의 효율적인 활용 방안을 모색할 것을 촉구했다.

마지막으로 김 의원은 "문화체육관광 분야는 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요소"라고 강조하며, “도민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효성 있는 정책을 제안하겠다"고 각오를 밝혔다.



매일방송 news@maeilnewstv.com        매일방송 다른 기사 보기

[저작권자ⓒ 매일방송 무단 전재-재배포 금지]
이 기사는 매일방송 홈페이지(http://www.maeilnewstv.com)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.

문의 메일 : msbtv@naver.com